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인사말

소통, 배려, 화합의 문화도시 구로, 구로문화재단이 만들어 갑니다.
반갑습니다. (재)구로문화재단 이사장 이성입니다.
열린 문화 공간, 구로문화재단 홈페이지를 찾아주신 여러분을 진심으로 환영 합니다.
구민 누구나 문화의 향유를 통해 행복을 느끼고, 문화와 예술을 가까이서 즐길 수 있는 문화도시 구로를 위해 구로문화재단은 공연과 전시, 교육과 체험, 창작과 축제 등의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구민 여러분들이 더욱 쉽고 편하게 일상에서 문화를 누릴 수 있고, 문화를 통해 삶의 질을 높일 수 있도록 여러분들의 일상 속으로 보다 가깝게 다가가겠습니다.

이에 구로문화재단과 구로아트밸리 예술극장이 단순히 지역주민이 여가를 즐기는 기능의 역할을 넘어 구민 여러분들 일상의 한 부분이 되어 삶의 질을 높이는 역할을 성실히 수행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구민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재)구로문화재단 이사장 이 성
생활과 문화가 하나로
숨 쉬는 행복 구로!
지역 문화 예술의 든든한 동반자 구로문화재단이 되겠습니다.
안녕하십니까. 구로문화재단 대표이사 허정숙입니다.

설립 13년의 구로문화재단은 구로에 많은 활력을 주며, 지역문화재단의 선 두주자로 성장해왔습니다.
지역의 문화 예술 인프라도 성장하고, 주민들의 삶의 변화의 길에도 함께 해왔습니다.

다양한 공연과 지역문화 생태계를 함께 만들어가기 위해 다양한 기관과 주 민 단체들과 협력체계를 구축하고 자발적 활동을 지원하겠습니다. 문화 예술 로 구로주민들의 삶이 더 풍요롭고 행복할 수 있도록 가까이에서 함께하며 다양한 꿈을 담는 재단이 되겠습니다.

생활 속에서 주민들의 문화 예술에 대한 목마름과 요구에 귀 기울이며 더 가까이 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어느 방향을 향하고 있는지 늘 돌아보고 살피겠습니다.

더 사람을 생각하며, 어려운 상황에서도 문화 예술 활동을 놓지 않으신 예술 인들에게 존경을 보내며, 문화 예술로 행복과 희망을 추구하는 구민 한 분 한 분의 인생의 곁에서 든든하게 함께 하는 지역 문화. 예술의 동반자가 되 겠습니다.
(재)구로문화재단 대표이사 허 정 숙